loading

요즘에는 사용할 일이 덜 하지만, 작년까지 야간근무가 있는 크루 근무를 했기 때문에, 작년 야간근무 휴게시간에 정말 큰 도움을 받았단 제품입니다.

 

알래스카베어 수면실크안대를 사용하기 전에 USB 케이블을 사용하는 온열 안대를 사용해봤는데, 저는 오히려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다음에도 이런저런 안대를 써보다 실패했는데 4번째로 구매한 이 제품은 정말 대만족 해서 여러분에게도 추천해드리고자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수면안대에서 암막효과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사람입니다. 물론, 수면안대에서 암막효과도 중요하지만 암막효과는 제품마다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품 불량으로 구멍이 뚫려있지 않는한 암막효과는 다 거기서 거기이기 때문입니다. 근데 이 제품을 써보고 알았습니다. 수면안대에서 제일 중요한 점은 바로 소재다..

 

100% 실크로 만든 이 수면안대는 꺼내서 손으로 만져보는 순간부터 뭔가 다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진짜 부드럽고 뭔가 손끝으로 간질간질하고 포근한 묘한 기분이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비단결인가... 정말 촉감이 좋더군요.

 

그리고 결전의 날.. 야간근무 후 아침에 자려고 알래스카베어 수면 실크 안대를 끼고 자는데 눈 주위가 살짝 간질간질하면서 촉감이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약간 미소를 띤 체 꿀잠 잤습니다.

 

올해부터 크루근무 일을 그만둬서 요즘에는 자주 사용하진 않지만 뭔가 잠이 잘 오지 않을 것 같은 밤에 끼고 자도 잠이 잘 오네요 추천합니다.. 정말루다가..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