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격주 화요일 17:00분은 쿠팡체험단 당첨 날입니다.. 저는 작년부터 1~2달을 제외하고 매번 꾸준히 쿠팡체험단에 당첨되고 있습니다.

 

근데 저번회차랑 이번 회차에 체험단 텝이 늦게 뜨면서 두 번 연속으로 원하는 제품에 체험단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저번에는 쿠팡체험단 당첨 문자는 17:02분에 왔는데 체험단 텝이 늦게 열리는 마당에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지 못했고, 이번에는 위에 문자 시간처럼 아예 당첨사실 자체를 14분 지연해서 통보받았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당첨이 안된 줄 알고 있었네요 ㅋㅋㅋ...

 

저는 현재 쿠팡리뷰 1500등 정도이며 150만 원 정도 하는 제품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상황이다 보니 이런 상황이 많이 아쉽기만 합니다.

 

쿠팡체험단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낯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2022.02.25 - [꿀팁/생활정보, IT] - 쿠팡 체험단 상품 리스트 (2/22 고가위주)

 

쿠팡 체험단 상품 리스트 (2/22 고가위주)

2/22일에 있었던 쿠팡체험단 상품 리스트 중에서 고가의 상품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쿠팡체험단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

just-movie.tistory.com

 

지금까지 작성한 리뷰수는 약 700개... 고가의 상품을 받는 것에 감사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로 꾸준히 리뷰를 올리면 받을만한 자격도 충분하다는 생각이..ㅋㅋ..

 

역시나 14분 늦게 오픈된 쿠팡체험단 텝에 들어가다 보니 역시나 고가 거나 사람들의 수요가 많은 제품들은 이미 다 쿠폰이 소진된 상황이더군요..

 

전화로 문의해본 결과는 쿠팡체험단이 오픈될 때 서버에 사람이 갑작스럽게 몰리면서 부분적인 지연이 생긴 것 같다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이해는 가는 한편, 그래도 아쉬움은 지울 수 없네요.. 왜냐면 이게 다 같이 지연되는 거면 그래도 공정한 경쟁인데, 어떤 사람은 제시간에 쿠팡체험단 탭이 열리고 어떤 사람은 지연돼서 열리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큰 박탈감을 느낄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후.. 거기다 2 연속 지연사태를 겪으면 좀 짜증이 나긴 하네요.. 다음 쿠팡체험단 때는 제시간에 접속해서 고가의 내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기를!!!

 

그럼 다음 당첨 일어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