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22일에 있었던 쿠팡체험단 상품 리스트 중에서 고가의 상품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쿠팡체험단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2022.01.19 - [내돈내산] - 2021 쿠팡체험단에서 공짜로 받은 물건들

 

2021 쿠팡체험단에서 공짜로 받은 물건들

난 언제부터 쿠팡체험단이었나 현재 저의 쿠팡 리뷰 랭킹입니다. 리뷰를 남기지 않을 경우 2021년 초 기준으로 40만 등에서 시작하더군요.. 꾸준히 리뷰를 쓰다 보니 어느덧 2,393등까지 올라올 수

just-movie.tistory.com

 

현재 저는 랭킹 1930등이고, 3년 정도 쿠팡에서 구매한 물건들에 대해서 꾸준히 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2주마다 화요일 17:00분에 쿠팡체험단이 열리고 상품 오른쪽에 신청이라고 뜨는 부분을 클릭하면 무료로 물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증정하는 제품마다 가격이 표시되기 때문에 고가의 상품일수록 품절이 빠르더군요.

 

2022/2/22 쿠팡체험단 고가 상품

2월 넷째 주 쿠팡체험단 고가 상품 첫 번째는 시디즈 메쉬의자입니다. 로켓설치 제품으로 그냥 조립형 의자가 오는 게 아니라 직접 출장기사님이 조립까지 해 주시는 의자입니다. 의자와 별도로 좌판 커버도 주네요.

 

의자 치고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라 가성비가 어떨지 궁금한 제품입니다. 어제 기준으로 25개의 리뷰가 있는데, 대부분 쿠팡체험단 리뷰라서 아직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는 평가가 더 쌓여야 알 수 있겠지만 돈값은 하는 거 같습니다.

 

며칠 전에 10만 원대 게이밍 의자를 구매했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좀 기다렸다가 이 제품 구매할걸 그랬네요 ㅠㅠ...

 

두 번째 고가 상품은 삼익가구의 LED 빅 서랍 4단 수납침대입니다. 매트리스를 깔고 자는 사람 입장에서 정말 부럽네요. 무드등도 달려 있어서 자기 전에 간단한 독서라던지 노트북 문서 작업도 가능할 듯합니다. 침대 밑에 수납공간이 있어서 잘 때 입는 잠옷이나 속옷을 넣을 수 있는 것도 너무 좋네요..ㅠㅠ.. 자취 중이라 침대를 놓기에는 좀 애매해서 신청할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다른 제품을 시청했는데... 갑자기 내 집 마련하고 싶어 지네요ㅋㅋㅋ..

 

마지막 제품은 공기청정기입니다. 요즘 중국 쪽에서 바람이 불면 진짜 미세먼지가 엄청 심해지더라고요.. 어디서 바람이 부느냐에 따라 공기의 질이 확 달라지는 대한민국...ㅠㅠ.. 

 

저는 일 년 전에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구매해서 이 제품이 탐나거나 하진 않았지만, 공기청정기 하나 장만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단비 같은 상품이 아니었을까 생각되네요.

 

디자인도 이쁘게 잘 나온 거 같네요. 43제곱미터 제품이기 때문에 웬만큼 큰집 아니면 거실에 놔도 충분히 효과가 있어 보이네요.

 

포스팅을 마치며

이번 쿠팡체험단 당첨 전 2 연속으로 당첨이 되지 않았고, 도 하필 22일 날 제가 여러 가지로 너무 정신없는 날이라 핸드폰으로 급하게 신청하느냐 약간 차선의 제품을 신청하게 된 게 아쉽네요. (저는 차량용 청소기를 신청했습니다.)

 

근데 2 연속 당첨이 안된 게 아니라 체험단 등수별로 제공되는 제품이 달라서 저번 쿠팡체험단은 더 낮은 등수 분들을 위한 제품들이라 제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된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저번 꺼는 만원대 제품도 많고 식품 위주였거든요.

 

아무튼, 리뷰 혜택이 쿠팡만큼 혜자인 쇼핑몰은 없는 거 같습니다. 오늘도 잊지 말고 자기 전에 리뷰를 남기려 합니다. 쿠팡 파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