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17 ~ 2/18까지 진행하는 '풍원정밀'의 공모주 청약의 주간사가 대신증권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공모주 청약할만한 종목이라고 생각해서 대신증권 MTS로 공모주 청약을 했는데, 청약하면서 혹시라도 MTS로 간편하게 청약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포스팅으로 그 방법을 공유하려 합니다.

 

그럼 저와 함께 고고씽!!

5분도 안걸린다구욧!

 

 

일단 대신증권 CYBOS Touch를 실행합니다. 이름이 너무 난해하죠? ㅋㅋ 저도 아직도 가끔 대신증권 MTS 어딨지 하고 찾을 때가 있습니다...

 

앱을 실행시킨 후에 좌측 상단 계급장? 모양을 터치하여 메뉴를 열고 -> 좌측 메뉴에서 주식 -> 스크롤을 내리다가 보면 청약/주식권리 에 공모주 청약/취소 메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취소 메뉴에 들어가면 바로 해당일 청약 중인 공모주로 이동합니다. 내 계좌에서 공모주 청약 가능한 금액이 나오고 그 밑에 청약주수가 나옵니다. 저는 균등배정만 신청할 생각이라 청약단위를 10주로 선택했습니다.

 

공모주 입고 계좌와 환불금 입금 계좌를 확인 후 하다의 청약 버튼을 누르면 내용 확인이 나옵니다. 확인 후 신청을 누릅니다.

 

투자상품에 대한 확인사항이 나오고 투자자 확인사항 밑에 체크박스에 체크 표시를 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청약투자규약/설명서 확인에 일괄확인 및 동의하겠냐는 창이 뜨면 확인을 누릅니다. 그럼 청약이 완료됩니다. 참 쉽죠? 정말 쉽죠?

 

청약 신청 완료 창이 뜨긴 했지만 그래도 한번 더 꼼꼼하게 바로 확인을 누르지 마시고 청약결과조회를 누릅니다.

 

청약결과조회 버튼을 누르면 조회/취소 탭으로 자동으로 이동되고 청약종목 선택을 터치해 내가 방금 청약한 종목을 선택하면 청약정보가 뜹니다. 제대로 청약 됐네요 ㅋㅋ

 

좋은 결과 있길!

반응형

+ Recent posts